저희 제오빌더의 발전을 위하여 평소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오빌더는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천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저희 회사는 지난 30여년간 화학공업의 외길을 걸어온 삼양화학의 계열 회사로 1988년 6월 국내 최초의 합성 제올라이트 전문 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국내에는 불모지인 제올라이트 생산 기술은 `87년부터 한국화학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하여 `89년 6월에 순수한 국내 기술로 충남 천안시에 합성 제올라이트 생산 공장을 건설하였습니다. 그 후 지속적인 영업활동과 수출호조에 힘입어 `92년 1월에 제2공장을 추가로 건설하여 20년 가까이 일본에 수출하고 있으며 2007년 초부터 보다 나은 공정기술과 자동화시스템을 갖추고 공장이전을 준비하여 11월 목포 대불공단에 준공, 현재까지 우수한 품질의 제올라이트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개발 조직인 기술개발부 전원을 `93년 4월부터 한국화학연구소에 파견하여 정밀화학분야와 신소재 개발에 역점을 두고 연구 활동을 추진하여 왔으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하여 한 단계 발전된 제품생산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여 보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회사 제품을 애용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오며,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보다 완벽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고 품질향상 및 원가절감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1세기에는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여 새로운 결의와 다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성원과 지도편달을 바랍니다.
 
(주) 제 오 빌 더
대표이사 정규영